어떻게 대만 돼지 스티커 진길중을 식별하는가?

2020. 12. 24. 00:01카테고리 없음

구슬이 오면 내년에 세관을 칠 것이다. 농위, 대만 돼지 식별표기 출범. 웨이푸부는 대만 돼지 스티커 다운로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부 사업자들은 안개가 자욱하다. 농업위원회 주임위원 진길중은 오늘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소비자와 업자는 집돼지가 동그라미로 둘러싸여있는것을 보고 수입돼지가 3각형으로 둘러싸여있기만 하면 된다.  

 

구슬이 내년에 문을 두드리면 14일밖에 남지 않는다. 언론매체가 취재할 때 농업위원회는 질문을 했다. 농업위원회는 추적할수 있는 대만돼지식별배지를 출시하여 공급업자들이 신청하게 된다. 웨이푸부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대만 돼지 스티커를 공급해 업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운영사들은 곤혹스러워하며 말투가 엇갈리고 있다.  

 

진길중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는 여기에서 모든 소비자와 업자에게 앞으로 원형의 표식만 보고 위복부의 표식이든 농업위원회가 추천한 대만돼지의 표식이든 모두 집돼지이고 원형의 돼지는 집돼지이고 3각형의 돼지는 수입이라는것을 보고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아주 명백해진다고 생각한다."  

 

그는 또 돼지고기 및 돼지고기 가공품의 경우 올해 6월 대만이 구제역 비전염병지역으로 떠올랐기 때문에 올해 말까지 돼지고기 및 돼지고기 가공품의 총수출량은 본 가축가금제품구역에 전시된 우량제품을 제외하고 적어도 4,000톤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배 가까이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2020 타이베이 국제식품전시대 완관’은 ‘대만 식품 신세대, AgriNext Taiwan’을 주제로 ‘2020 대만 맛집 매력지역’, ‘TGA 농업브랜드 정품지역’, ‘농산물-농량 정품지역’, ‘농산물-농정 호례구역’, ‘조리식품구역’, ‘수산구역’, ‘가축가금제품구역’ 등 7대 주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모두 116개의 국내 양질의 제조상이 전시회에 참가한다.  

 

연장기간은 4일, 12월 17일부터 18일까지 전문구매자의 날이고 12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인민의 날이다. 농업위원회는 특히 신타이완 달러 888원을 들여 대만관에서 ‘행정원 농업위원회’ 페이스북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어서 민중들이 앞다투어 소비하기를 희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