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세수 대유행채무 `폭발` 우려

2021. 1. 7. 16:21카테고리 없음

스코틀랜드 시민 컨설팅사는 독감이 유행하는 동안 의회가 지급을 일시 중단할 수 있도록 허용해 의회의 세금 체납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평균적으로 진 채무는 약 3,000파운드로서 의회의 년평균세액의 2배 남짓하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3억5100만 파운드의 의회 감세 계획을 보완하기 위해 2500만 파운드를 의회에 지급했다고 밝혔다.  

2019/20년도 2,257명이 시정세와 관련된 복잡한 채무문제와 관련하여 공민자문네트워크에 도움을 청하여 루계로 680만파운드를 체불했다.  

복잡한 채무 문제란 어떤 사람이 여러 건의 채무를 진 것을 말한다.  

공민은 스코틀런드의 재정건강대변인 마이어스 피트가 다음과 같이 말할것을 건의한다. "스코틀랜드는 2021년에 의회의 세금채무의 폭발적인 증대에 직면하게 될것이다. 

"대유행 이전의 데이터는 이미 매우 나빴지만 진정으로 걱정되는 것은 코비드-19가 일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시간명언) 

스코틀랜드 각지의 의회는 자신이 의회 납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 사람들에 대해 진정한 동정을 표시했으며 독감이 유행한 첫 6개월 동안 감세조치가 큰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이로 인해 연체금이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이 기간 실업이나 근로시간 감소로 소득이 줄어든 많은 사람들에게 연체금은 지급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Exposure)  

그는 다른 사람에게 휴가 계획과 지급 지원 조치가 4월 말에 중단됐을 때 2021년의 문제는 아직 뒤에 있다고 말했다.  

페트는 시정세 부채를 막기 위한 조치가 필요하다면서 이미 시민 컨설팅 네트워크에서 가장 중요한 채무 문제로 떠오른 것이 더 큰 문제라고 덧붙였다.  

그는 "단지 Covid-19의 경제적후과로 하여 리사회의 세금채무에 빠져드는" 사람들을 도와 정부를 통하여 이 채무를 청산하고 리사회의 세금난기금을 설립하거나 지방당국의 장기적인 지원을 받을수 있다고 호소하였다.  

평균적으로 진 채무는 3020파운드로서 의회의 평균 1201파운드 스털링의 세금보다 2배 남짓이 더 많다.  

피트 씨는 스코틀랜드 정부의 의회 세금 감면 프로그램(CTR)과 같은 의회 세금 절감, 감면, 할인 또는 면제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라고 사람들에게 촉구한다. 

.  

한 스코틀랜드 정부 대변인은 대유행과 이에 따른 경제난으로 CTR 사례가 늘어 현재 50만 가구 미만이 어느 정도 줄었다고 말했다.  

평균적으로 지원자는 연간 700여 파운드를 절약할 수 있다. 우리가 이미 제공한 3억5100만 파운드 외에 2500만 파운드를 의회에 지급해 현금 이체 계획에 따른 비용을 지원하기도 한다.  

독감이 유행하는 동안 우리는 지방 당국에 현금 이체 신청 일자를 6개월로 거슬러 올라가 해당 가정의 소득이 독감 대유행의 영향을 받지 않거나 감수 가능성이 있다고 확신할 때까지 법을 집행하지 않을 것을 요구합니다.  

의회세는 사회간호, 환경봉사, 페기물수집, 화장과 매장, 교통과 고속도로, 법원, 문화봉사, 례하면 도서관, 소방서비스와 계획을 포함한 지방당국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1 2 3 4 5 6 7 8 9 ··· 15